이용후기
2012-08-18 10:49:56
2792 읽음
추억
아저씨 안녕하세요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7월에 다녀온 새색시입니다
이번에 너무 좋은 추억 마니 만들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인사드릴께요
건강히 안녕히 계세요
chlgytjs
2012-08-06 10:48:41
2 읽음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십니까^^
지난 중에 묵었던 여행객입니다. 그때 잘 쉬고 , 잘 놀고 , 더군에 편히 잘 보냈습니다.
바닷바람 맞이며, 먹었던 숯불 바베큐 향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휴가가 길다면 또 한번 가고 싶습니다.
풀등 체험하는 것도 좋았고, 워낙 날...
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