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올립니다.
와 여기 펜션 진짜 너무 좋아요
제가 가끔 바다보면서 쉬고 싶을 때
인천펜션 자주 가는데~
제가 가 본 펜션 중에 젤 좋은 거 같아요^^
아 그리고 놀러가면 맛있는 거 먹어줘야 되잖아요
저는 그래서 http://badaday.com/
여기서 전복이랑 해삼이랑...
와 여기 펜션 진짜 너무 좋아요
제가 가끔 바다보면서 쉬고 싶을 때
인천펜션 자주 가는데~
제가 가 본 펜션 중에 젤 좋은 거 같아요^^
아 그리고 놀러가면 맛있는 거 먹어줘야 되잖아요
저는 그래서 http://badaday.com/
여기서 전복이랑 해삼이랑...
정말 잘 놀다가 왔습니다! 완전 오랜만에~~ 맞는 이 힐링.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더욱 더 좋았던 거 같아요!
http://babofood.com
여기에서! 조개랑 닭갈비랑 잔뜩 시켜서 택배로 받았엇는데!! ㅎㅎ
바베큐 시설도 잘 되 있어서 잘 먹고~ ...
7, 8, 9일 레드방 다녀갔던 세 모녀입니다~^^;;
사장님 내외분께서 너무 친절하게 잘 맞아주셔서 가족여행 즐겁게 다녀온 것 같아요!
방이 사진보다 훨씬 깔끔하고 넓었구요, 창도 넓어서 아침마다 바다를 보는게 너무 기분좋았어요.
어머니나 동생이 좀 깔끔한...
지난 주 15일~16일~남편이랑 모처럼 섬나들이에 나섰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대이작도~그리고 아라펜션~
낚시를 좋아하는 남편인지라 낚시하기 좋은 곳에 위치한 펜션을 찾았고
그 곳이 아라펜션이었다~(객실도 깨끗하고 전망도 좋고~~완전 굿굿!!!)
짐을 풀고...
사장님 안녕하세요~
바람 많이 불던 4/6일날 블루방 예약했던 커플입니다~ ^^
잘 보고, 먹고 와서 후기가 늦었네요 ^^
사진 많~~이 찍었는데 후기 올려달라고 사장님이 그러셨는데...ㅋㅋ 죄송해요 ㅋㅋ
열심히 찍은거 올릴게요~^^ 강아지 보고싶어요! 허...
바다가 바로앞에!!! 있는 아라펜션~~
그리고 그앞에 있는 사장님의 그물들 ㅎㅎ
개막이 처럼 보이기도 하고..^^;
그 그물들에서 잡은 해물들~~~~
우리가 조금 더 일찍 그물을 확인했더라면 살아서 움직이는 것들을 보았겠지만..
물이 찰때 확인한 터라 뜨...
때늦은 30녀지기들의 휴가..
레드방에 묵고온 여인들입니다~~
대이작도를 가는 배안에서 소개받은 아라팬션~~
궁금반으로 간 팬션에서 정말로 잘 쉬고 왔습니다
팬션지기님의 많은 배려..
경치좋은곳을 차편으로 데려다주신 호의..
그리고 금방 잡아 싱싱하니 먹고가...
주말에 1박 2일로 다녀간 커플입니다^^
아라펜션에서 너무 잘 쉬다와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바다 앞이라서 시원하고, 전망도 좋아서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왔어요^0^
2층 블루방에 묶었었는데 앞에 테라스에 있는 의자에 누워서 바다를 바라보는게 너무좋았어요!!...
도시를 떠나 섬으로 여행을 가는데 기대를한껏하고 떠나면서도 혹여 개대에 못미치면 어쩌나
동해로 가자는걸 우겨서 이작도로 가자고 식구들을 설득했는데
와~~~~~~~ 동해는 저리가라였던 아라펜션앞바다 꼭 어느 왜국에 해변에 온느낌
식구들도 대만족 너무 즐겁고 좋은추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