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45 읽음
2019-08-05 23:27:25
가족휴가너무 잘왓다갑니다 !!
김준성
펜션 바로앞에 바다가잇어서 너무 좋앗습니다!! 물이빠지면또 고동소라도잡아다가 삶아서 찌개도끓이구 칼국수도직접해주셔서 정말맛잇게먹엇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