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86 읽음
2018-08-18 11:10:15
여름휴가 잘보냈어요
올리브
정말 즐겁게 힐링하고 또다시 일상 속에서 어제보다 활기차게 하루를 보냅니다.
친절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너무곱고 예뻐서 너무 고마웠네요.
경치가 너무 너무 좋고 무더운 날씨에도 섬 곳곳을 다니며 관광 시켜준 고마운마음 감동 입니다
가을에 다시가보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