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75 읽음
2019-08-25 12:26:16
아라펜션 후기
han3059280
이번에 한번 다녀왔는데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음식솜씨도 좋으셔서 오셔서 칼국수나 이런저런 밑반찬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방도 되게 깨끗하고 무엇보다 바로 코앞에 바다 뷰도 장난아니고 물놀이 하기도 딱좋은거같아요 여기정말 저만 알고싶지만 너무 좋아서 후기까지 올립니다. 다음에 또올게요 사장님~~~ 사진은 테라스에서 본 풍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