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779 읽음 2017-08-09 11:05:09

성공적인 휴가를 보내고 왔어요

 정애란

2018년도 휴가는 아라펜션 덕분에 성공적인 휴가를 보낸것같아요
펜션 주인언니랑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ᆞᆞ 바로앞 바닷가가 있어서 좋았고ᆞᆞ 선착장에서 가까우닌깐 너무좋았고ᆞᆞ펜션이 너무 깨끗하고ᆞᆞ 주인언니 음식도 너무 맛있고ᆞᆞ 앞으로 자주 오게될것같아요ᆞ 가을에 시원해지면 그때도 한번 더 갈까 생각중입니다ᆞ이번휴가땐 차를 가지고 갔었는데 담엔 차없이 가려구요ᆞ 주인사장님께서 차가지고 데릴러 나오시더라구요 ᆞ주인언니 랑 사장님 너무 감사 했습니다ᆞ 담에 또 갈께요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