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20 읽음
2016-08-14 11:02:07
아라펜션 잘다녀왔습니다
신라의달밤
잘놀다 왔습니다
너무 경치가 좋고 힐링하기 참좋은곳입니다
조개도 ,고동도 캐고 모래사장에서 수영도하고
경치좋은데서 술한잔도 하고
진짜 이런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비오면 더욱더 분위기 있고 좋을듯합니다
주인 부부님들도 인심좋고 뭐든지 다 오케이 입니다
머웃때랑 씀바귀도 캐고 잘놀다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