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850 읽음 2016-04-18 11:01:16

후기 올립니다.

 김성민

와 여기 펜션 진짜 너무 좋아요
제가 가끔 바다보면서 쉬고 싶을 때
인천펜션 자주 가는데~
제가 가 본 펜션 중에 젤 좋은 거 같아요^^
아 그리고 놀러가면 맛있는 거 먹어줘야 되잖아요
저는 그래서 http://badaday.com/
여기서 전복이랑 해삼이랑 멍게랑 장어랑 암튼
막 주문해서 먹었어요^^
직접 펜션까지 택배로 배달해주니까 신선한 해산물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