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792 읽음 2014-06-17 10:58:26

주말 나들이~^^

 차정은

지난 주 15일~16일~남편이랑 모처럼 섬나들이에 나섰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대이작도~그리고 아라펜션~
낚시를 좋아하는 남편인지라 낚시하기 좋은 곳에 위치한 펜션을 찾았고
그 곳이 아라펜션이었다~(객실도 깨끗하고 전망도 좋고~~완전 굿굿!!!)

짐을 풀고..펜션 근처 포인트에서 낚시~지렁이를 가지고 할때는 놀래미랑 새끼우럭만
반응을 보였는데~
루어낚시를 하는 순간~남편의 반응이 심상찮드니만 와우~~
엄청나게 큰 광어를 잡았다~~~*.*
진짜 완전 놀람 ㅋㅋㅋㅋ

덕분에 남편도 나도 기분 업업!!!

낚시도 하고 펜션에서 고기도 구어먹고~~펜션 사모님이 너무나 잘 해주셔서~편하게 쉬고 즐기다 갑니다^^
참참 이쁘니 몽실이도 같이 올려요~~

펜션에 사는 아이라 그런지 사람들한테 친근감있게 다가오고~
고기냄새는 기가 막히게 아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