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759 읽음 2013-11-24 10:54:05

아라펜션의 선물~~ㅎㅎ

 가족들

바다가 바로앞에!!! 있는 아라펜션~~
그리고 그앞에 있는 사장님의 그물들 ㅎㅎ
개막이 처럼 보이기도 하고..^^;

그 그물들에서 잡은 해물들~~~~
우리가 조금 더 일찍 그물을 확인했더라면 살아서 움직이는 것들을 보았겠지만..
물이 찰때 확인한 터라 뜨거운 햇빛에 움직이지 않던 녀셕들도 있었지요..

오징어는 정말 부들부들~~~~ 다들 오징어 맛에 감동 +_+

저희는 갯벌에 갈 생각으로 장화와 조개캘 준비를 해서 갔었는데
아라펜션에는 다 준비되어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