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59 읽음
2013-11-24 10:54:05
아라펜션의 선물~~ㅎㅎ
가족들
바다가 바로앞에!!! 있는 아라펜션~~
그리고 그앞에 있는 사장님의 그물들 ㅎㅎ
개막이 처럼 보이기도 하고..^^;
그 그물들에서 잡은 해물들~~~~
우리가 조금 더 일찍 그물을 확인했더라면 살아서 움직이는 것들을 보았겠지만..
물이 찰때 확인한 터라 뜨거운 햇빛에 움직이지 않던 녀셕들도 있었지요..
오징어는 정말 부들부들~~~~ 다들 오징어 맛에 감동 +_+
저희는 갯벌에 갈 생각으로 장화와 조개캘 준비를 해서 갔었는데
아라펜션에는 다 준비되어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