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981 읽음 2013-08-19 10:52:57

블루방 묶고간 커플입니다^^

 하하

주말에 1박 2일로 다녀간 커플입니다^^
아라펜션에서 너무 잘 쉬다와서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바다 앞이라서 시원하고, 전망도 좋아서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왔어요^0^
2층 블루방에 묶었었는데 앞에 테라스에 있는 의자에 누워서 바다를 바라보는게 너무좋았어요!!
작은풀안 해수욕장까지 다 픽업까지 해주시고 배려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사장님 부부덕에 잘 쉬다 왔습니다~ 제 주변에서 펜션 소개시켜달라구 난리네요 ㅎㅎ
다음에 또 찾아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