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844 읽음 2022-09-21 11:42:11

뷰도 정말 좋았고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니니니닉

뷰가 뭔가 다른 해수욕장 뷰도 좋겠지만 다른아담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ㅎㅎ

배타고 내리자마자 픽업해주시고 어디 가고싶을때나 퇴실하고나서도 저희 배시간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해수욕장에서 쉬었는데 항구까지 데려다주시고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여행이 기분좋고 즐거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