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걸기
객실보기
카카오맵
Loading...

이용후기

2 읽음 2012-08-06 10:48:41

안녕하십니까^^

 webmaster

안녕하십니까^^
지난 중에 묵었던 여행객입니다. 그때 잘 쉬고 , 잘 놀고 , 더군에 편히 잘 보냈습니다.
바닷바람 맞이며, 먹었던 숯불 바베큐 향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휴가가 길다면 또 한번 가고 싶습니다.

풀등 체험하는 것도 좋았고, 워낙 날씨가 좋아서 뭘 하든 기분 좋았던 추억들이 가득합니다.
시간이 않되서 배낚시 체험을 못한게 아쉬운데, 다음번엔 꼭 해보고 싶습니다.

언제나 늘 번창하시고, 좋은 추억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찾고 싶은 대이작도를 생각하며.....